[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펴낸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실전동형 모의고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8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어서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회독 기출문제집’,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핵심요약집’,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출제가능문제집 2차 주택관리관계법규’ 등의 교재가 해당 부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실전동형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모의고사7회분을 수록해 수험생이 학습한 이론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와 동일한 문제지와 답안카드로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최신 기출 경향과 난이도를 반영해 실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통해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문제풀이 후 소요 시간과 과목별 점수를 스스로 점검하고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토록 했다. 각 회차별로 수록된 자가점검표를 통해 철저한 학습 점검이 가능하다.

또한 이해를 돕는 상세한 해설과 빈출 및 고난이도 문제 표시를 통해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자신의 취약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했다.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실전동형 모의고사’ 및 다양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