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감칠맛 나는 반전 매력남이 찾아온다! 차승원·엄채영·박해준 주연”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2019년 9월 이계벽 감독, 차승원, 엄채영, 박해준 주연, 김혜옥, 안길강, 전혜빈, 류한비, 조한철 조연의 코미디드라마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개봉될 예정이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아이 같은 아빠 ‘철수(차승원)’와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 마른하늘에 ‘딸’벼락 맞은 ‘철수’의 좌충우돌 코미디를 그린 작품이다.

<사진=네이버 영화>

원조 코미디 대표 배우 차승원이 분한 ‘철수’는 가던 길도 멈추게 하는 완벽한 비주얼과 달리 아이보다 더 아이 같은 순수한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의 ‘딸’이라고 나타난 ‘샛별’ 의 존재를 실감하기도 전에 딸의 병원 탈출을 목격하고 무작정 샛별을 따라나선다. 마른하늘의 벼락처럼 ‘철수’ 앞에 등장한 ‘샛별’은 어른보다 더 어른 같은 의젓한 모습으로 묘한 대비를 이룬다.

<사진=네이버 영화>

오랜 병원 생활 탓에 조금 더 일찍 철이 든 ‘샛별’에게도 난생처음 만난 아빠 ‘철수’의 존재는 낯설기만 하다. 이렇게 아직은 어색한 초보 부녀가 뜻하지 않은 여행을 떠나게 되면서 예측 불가의 스토리가 펼쳐진다. 그리고 만난 지 1일차 초보 부녀의 좌충우돌 여정은 ‘철수’와 ‘샛별’의 사이를 점점 더 가까워지게 한다.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차승원은 1970년 경기도 안양에서 태어났으며, 1988년 모델라인 18기로 데뷔한 모델 겸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고산자, 대동여지도>, <하이힐>, <포화 속으로>,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시크릿>,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아들>, <이장과 군수>, <국경의 남쪽>, <박수칠 때 떠나라>, <혈의 누>, <귀신이 산다>, <선생 김봉두>, <광복절 특사>, <라이터를 켜라>, <신라의 달밤>, <리베라 메>, <신혼여행>, <세기말>, <자귀모>,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 <홀리데이 인 서울> 등이 있다.

방송으로 <스페인 하숙>, <화유기>, <삼시세끼 고창·어촌편>, <화정>, <너희들은 포위됐다>, <최고의 사랑>, <아테나: 전쟁의 여신>, <보디가드> 등이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7년 대한민국대중문화예술상 대통령 표창, 2015년 MBC 연기대상 10대 스타상, 2015년 제10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아시아스타상 배우 부문, 2011년 MBC 드라마대상 미니시리즈부문 남자 최우수상, 2011년 MBC 드라마대상 베스트 커플상 외 다수가 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