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24일(토) 시청률 지상파 드라마·예능·뉴스 순위, 1위 세상에서제일예쁜내딸 외 황금연못·불후의명곡2·나혼자산다스페셜
<사진=KBS2 세상에서제일예쁜내딸>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25일(일) TNMS(Total National Multimedia Statistics)는 지난 24일(토) 지상파 프로그램 시청률 순위를 밝혔다.

지상파 프로그램 시청률 1위는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제일예쁜내딸 90회>로 시청률 27.8%를 기록했다. 2위는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제일예쁜내딸 89회>로 시청률 22.9%다. 3위는 KBS1 <KBS 뉴스9>, 4위는 KBS1 <시니어토크쇼 황금연못>, 5위는 KBS1 <노래가좋아>, 6위는 KBS1 <KBS뉴스(0935)>, 7위는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 22회>, 8위는 KBS2 <불후의명곡2 전설을노래하다 2부>, 9위는 KBS1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10위는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 24회>가 차지했다.

지상파 프로그램 시청률 11위는 KBS1 <걸어서세계속으로>, 12위는 SBS 금토드라마 <의사요한 2부>, 13위는 KBS1 <KBS 뉴스광장 2부>, 14위는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 23회>, 15위는 KBS1 <남북의창>, 16위는 SBS <김병만의정글의법칙IN메르귀 2부>, 17위는 MBC <전지적참견시점 2부>, 18위는 MBC <나혼자산다스페셜 2부>, 19위는 KBS1 <동행>, 20위는 KBS1 <KBS뉴스(1900)>가 차지했다.

TNMS는 전국(제주도 및 전국 읍·면 지역 포함) 4,000가구에 거주 하는 약 9천명을 대상으로 미디어 이용 데이터를 조사 하고 있다.

<사진=JTBC 혼족어플>

한편 프로듀스X101 이진혁이 남다른 먹방과 래퍼의 자존심을 건 진행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토) 방송된 JTBC ‘혼족어플’에서 이진혁은 매운맛 챌린지에 도전하기 위해 배우 강한나와 마라탕 전문점을 찾았다. 평소 매운맛을 즐겨 먹는다는 이진혁은 처음 먹어보는 마라탕도 가장 매운 3단계로 주문하며 ‘맵덕(매운맛 덕후)’의 별칭에 걸맞은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반면 김치볶음밥도 잘 못 먹는 ‘맵찔이(매운맛에 약한 사람)’ 강한나는 그릇째 들고 흡입하는 이진혁을 보며 “너 정말 매콤 보이구나!”라며 감탄하는 한편, 생명수와 같은 음료수를 계속 마시고 눈물까지 글썽였다.

이진혁은 SNS에서 맵기로 소문난 떡볶이집에서도 땀샘 폭발 먹방을 선보였고, 전현무는 “아이돌인데 식성은 유민상, 김준현 급이다”라며 놀라워했다. 또한 아나운서 출신 전현무의 발음에 버금가는 대본 읽기로 메인 래퍼로서의 뛰어난 실력을 입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방송 후 이진혁의 팬들은 “햄스터 같은 먹방 너무 귀엽다”, “다음 편도 기대된다. 예능 대세 이진혁 흥해라!”라며 다음 주 ‘혼족어플’에 대한 기대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앞서 편의점과 학생식당에서 쭈굴 모드 혼밥으로 폭소를 자아낸 김희철. 이번에는 혼밥하기 어렵다는 패밀리 레스토랑과 고깃집에 도전해 시작부터 웃픈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하지만 김희철은 고기가 다 구워질 때까지 휴대폰을 보며 어색한 기다림을 이겨냈고, “이젠 뷔페에서도 혼밥할 수 있겠다”라며 ‘혼밥 끝판왕’으로 레벨업한 모습을 보여줬다.

김희철은 코인 노래방을 찾아 혼자 놀기의 진수도 선보였다. 옛날을 추억하며 핑클, 샤크라 등 그 시절 가수들의 노래를 틀고 걸그룹 춤을 추는가 하면 발라드부터 댄스곡, 랩까지 저세상 텐션으로 신나게 즐기는 등 시청자까지 흥겨운 시간을 만들었다.

매회 버라이어티한 에피소드로 화제인 제아의 제주도 혼라이프. 이번 주는 돈가스 전문점에서 ‘혼알바’에 도전하는 이야기로 시작됐다. 실수투성이 초보 알바생의 모습을 보이던 제아는 점차 능숙하게 청소까지 완벽히 해내고, 웃음을 잃지 않고 사람들과 사진까지 찍어주며 시청자들은 물론 알바생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몸뻬 바지 차림으로 밭일 알바까지 자처한 제아는 흙먼지를 뒤집어쓰고 넝쿨을 제거하며 인간 농기구를 방불케 하는 모습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현무는 “가장 리얼한 혼라이프다. 걸그룹 이미지고 뭐고 없다”라며 허를 찌르는 멘트로 웃음을 줬다.

한편 예고편에는 매운맛 먹방을 이어가는 이진혁과, 러시아 출신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혼드(혼자 드라이브)’ 도전기가 공개돼 다음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JTBC '혼족어플'은 매주 토요일 18시 10분 방송된다.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헌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