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25일(일) 18시 25분 SBS 집사부일체(83회)에서는 집사부일체 최초 ‘부부 사부’가 등장하여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에게 ‘결혼은 현실이다’ 특강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는 사부를 만나기 위해 공원으로 향한다. 공원 한복판에는 새하얀 웨딩 로드가 펼쳐져 있다. 멤버들은 “오늘의 사부님은 결혼을 상징하시는 분인가?”라며 각자의 결혼관을 이야기했다.

멤버들은 “결혼식 현장을 SNS 라이브 하고 싶다”,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결혼식을 하고 싶다”라며 다소 엉뚱한 결혼식 로망에 대해 열변을 토했다.

이어 설레는 마음으로 사부를 찾아간 멤버들은 예상치 못한 사부의 정체에 깜짝 놀라는데. ‘집사부일체’ 사상 처음으로 부부 사부가 등장한 것이다. ‘세기의 커플’로 불리는 부부 사부와의 만남에 반가움도 잠시, 멤버들은 너무 리얼한 부부의 모습에 그동안 꿈꿔왔던 결혼에 대한 로망이 깨지는데. 부부 사부는 “결혼은 현실이다. 우리가 현실을 알려 주겠다”라며 현실판 ‘사랑과 전쟁’ 특강을 펼친다.

한편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의 “연인의 이성 친구, 인정?” 열띤 토론이 펼쳐진다. ‘내 연인의 이성 친구, 어디까지 인정?’ 몰입도 100%! 초흥분 상태의 열띤 토론에 사부님들도 못 말리는 아수라장 사태가 벌어진다. 급기야 이상윤은 “내 여자는 건들지 마” 소리치는데?!

‘세기의 커플’ 부부 사부의 정체는 오늘 25일(일) 18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