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과 사람
신간도서 <헬로준의 직업상담사 2급 실기시험 저격하기> 출간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좋은땅출판사는 ‘헬로준의 직업상담사 2급 실기시험 저격하기’를 출간했다.

없는 사람의 사정은 없는 사람이 알아준다. 저자는 두껍고 장황한 교재로 학습을 하면서 막막함과 절망감을 느꼈기에 직업상담사를 공부하는 사람들의 심정을 백번 이해하며 이 책을 집필하였다. 그리고 공부하는 사람들이 느낄 그 막막함과 절망감을 덜어내기 위해 핵심만 간단하게 정리하여 필요한 것만 공부할 수 있게끔 내용을 정리하였다.

‘헬로준의 직업상담사 2급 실기시험 저격하기’는 저자가 5년 동안 직업상담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개인지도하며 정리한 것과 블로그에 포스팅한 것을 정리한 내용이 중심이다. 시험에 직접 적용 가능한 실전적인 답안 형태인 이 책은 간략하고 참으로 단순하다. 또 해당 내용들은 이미 많은 수험생들을 통해 검증이 된 것이기도 하다.

‘헬로준의 직업상담사 2급 실기시험 저격하기’의 가장 큰 장점은 실제 학습영역이 100페이지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공부하고 외우고 분석해야 할 양이 많으면 심리적 부담이 커져 마음의 여유가 없어진다. 저자는 이 여유 한 조각으로 합격과 불합격이 갈리는 것을 알기에 실제 학습 영역을 대폭 줄여 요점만 집어낸 것이다. 직업상담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이라면 시험에 나오지 않을 양까지 공부하며 힘들어하지 말고 ‘헬로준의 직업상담사 2급 실기시험 저격하기’로 요점만 뽑아 공부하기를 권한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