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추광진 기자] 세계적인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피부 나이를 멈추는 안티에이징 뷰티 SET(안티옥시던트 하이드라미스트, 슈퍼 리치 리페어, 울트라카밍 세럼 컨센트레이트, 멀티비타민 파워 펌), 기미 및 잡티 제거를 위한 브라이트닝 뷰티 SET(멀티비타민 파워 리커버리 마스크, 데일리 슈퍼폴리언트, 멀티비타민 파워 세럼),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는 저자극 보습 뷰티SET(스킨 하이드레이팅 부스터, 멀티 액티브 토너, 스킨 스무딩 크림) 등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원하는 제품을 골라 담을 수 있는 나만의 추석 선물세트 이벤트도 진행되어 프로모션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무료 포장까지 가능하다.

더불어 이번 행사는 9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더말로지카의 인기 제품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전 세계 80여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는 미국에서 100% 완제품으로 수입, 판매되고 있으며, 세분화된 피부관리용 제품과 홈 케어 제품들로 각광받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