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황선혁) 부설 산성도서관에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유아, 학생·학부모 및 지역주민을 위한 테마 행사를 한 달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연체회원 정지 해제 및 대출 권수 두 배로 행사를 운영하고, 기존카드를 제출 시 신규카드로 교체해주는 행사와 어르신 대출자를 대상으로 카드형 돋보기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9월 7일(토) 오전 10~12시에는 토피어리 만들기, 9월 22일(일) 오전 10~12시에는 화분 컵케이크 만들기를 홈페이지 사전접수로 참여자를 모집한 후 운영할 계획이다.

더불어 9월 21일(토)에는 너와 나 모두가 특별한 존재라는 교훈을 주는 가족 뮤지컬 ‘우린 모두 특별해!’를 공연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9월 2일(월)부터 일주일간 시 확산 시민운동에서 진행하는 작가 8인의 시화를 전시하며 그 외에도 박정숙 작가 그림책 전시와 어르신 이용자 필사전시회도 운영한다.

기타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산성도서관 홈페이지(http://sslib.djsch.kr)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2-220-0720)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