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포근한 로제 향의 러비더비 섬유 향수

[한국강사신문 추광진 기자] “가을의 은은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향기로 만든다면 러비더비 로제향이 날 것 같아요.”

러비더비(제이엘벤처스, 대표 백진광)가 가을에 어울리는 향기로 섬유 향수 ‘로제’를 소개했다.

‘섬유 향수 로제’는 러비더비의 인기 향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섬유 향수지만, 특히 가을에 더 어울리는 향으로 주목받는다.

감미로운 화이트 머스크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어서 사랑스러운 라일락, 청초한 은방울꽃, 고결한 장미가 맑고 깨끗한 느낌을 주며, 관능적이고 매력적인 샌달우드, 앰버로 마무리된다. 섬세하게 조향 된 향이 기분을 차분하고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러비더비 섬유 향수는 화학물질을 최소화한 식물성 방부의 자연 유래 탈취제로 안전하고 확실하게 탈취 및 항균을 99% 할 수 있다. 불쾌한 냄새는 잡고 향수를 능가하는 퀄리티의 깊고 풍부한 향기가 섬유에 잔류해 은은한 향을 남긴다.

의류, 이불, 베개, 커튼, 카시트 등 다양한 패브릭 소재에 사용이 가능하다.

러비더비 관계자는 “향기는 눈에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직관적으로 설명해줄 수 있다.”라고 말하며, “가을맞이 분위기 전환 인테리어 및 스타일링에 고민이라면 가장 확실한 방법은 향기를 바꿔주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섬유 향수 로제가 가을의 무드를 더욱 완벽하고 향기롭게 만들어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섬유 향수 로제’ 관련 자세한 내용은 러비더비 자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