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북세미나
꿈벗고수학교 9월 독서의 고수 기성준 작가 초청 강연회 열려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지난 5일 목요일 오전 7시 서울 논현 파티오나인에서 꿈벗컴퍼니(대표 박대호) 주관으로 2019서울 꿈벗고수학교가 진행되었다.

9월의 주제는 '독서의 고수'로 기성준 작가가 강사로 초대되었다. 기성준 작가는 <인생을 바꾼 독서의 힘>이라는 주제로 독서의 고수가 되는 비결을 청중들에게 전해주었다. 기성준 작가는 독서와 책쓰기 코치로 (주)미라클드림북스 대표이다. 스마트폰 중독예방서적인 『스마트폰 다이어트(넥센미디어, 2019)』를 미국 아마존과 국내 동시 출간하였고, 미라클스타TV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저서로는 『기억독서법』, 『독서법부터 바꿔라』, 『글쓰기부터 바꿔라』 등이 있다.

지난 3월부터 진행된 고수학교는 장사의 고수로 이영석 대표가 초대되었으며, 4월 고전의 고수 강신장 대표, 5월 질문의 고수 한근태 대표, 6월 DID의 고수 송수용 대표, 8월 마인드의 고수 조성희 대표가 초대되었다. 고수학교는 매달 격주 목요일 2회기로 진행되며 1차시에는 각 분야의 고수를 초청하여 강연을 듣고, 2차시에는 박대호 대표와 함께 독서경영의 시간을 가진다. 10월에는 관계의 고수 오종철 대표(10/10), 11월에는 언어의 고수 유영만 교수(11/14)가 초대될 예정이며, 참여문의는 꿈벗컴퍼니로 하면 된다.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헌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