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공짜버스폰, 갤럭시노트10 추석할인에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최대 80% 세일

[한국강사신문 김아름 기자] 5G 상용화 구축이 강화되면서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5G 모델을 시작으로 5G 전용 신 제품 출시가 연달아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8월 21일 사전예약 완료된 갤럭시노트10 기종이 130만 대가 넘는 물류 개통에 성공하면서 5G 순항 활성화에 매우 긍정적 영향을 끼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66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폰 전문 공동 구매 '공짜버스폰'카페에서는 추석 할인 이벤트로 갤럭시노트10 공시 지원금을 최대로 적용시켜 판매할 것이며 올 상반기 출시된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모델도 명절맞이 특가 할인 최대 80% 세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회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 갤럭시S10 5G 가격이 출고가 119만 원으로 다소 갤럭시 S 시리즈에 비해 고가의 가격이라 상반기에는 많은 판매율을 기록하지는 못하였지만, 현재 공시 지원금 및 보조금 확대로 인하여 최저 30만 원이라는 파격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어 구매율이 급상승하고 있다. 또한 (후면 4개, 전면 2개)의 특화된 화질과 빛의 양이 적은 어두운 밤에도 야간 카메라 기능이 활성화되어 뚜렷한 화질로 촬영이 가능한 최적화된 카메라 기능과 더불어 5G 혁신기술과 걸맞은 놀라운 스펙, 6.7인치 크기의 대화면 디스플레이 탑재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관계자 측은 "이번 명절맞이 특가 할인으로 갤럭시S10 5G, 갤럭시노트10 플러스 모델의 공시 지원금을 더욱 확대하여 자급제 단말기에 비해 시중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새로운 혁신 기술 5G 전용 모델과 적합한 높은 스펙과 세련된 색상, 폭넓은 케이스 선택 등이 가능해지면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해 판매율이 급상승하고 있다"라며 말했다.

이 외에 최신폰, 공짜폰, 효도폰 등의 자세한 정보는 '공짜버스폰'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아름 기자  chamdal001@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