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임직원들을 위해 시작한 ‘꿈의 직장 프로젝트’ 중 하나로 사내 복합문화 공간인 ‘에듀윌역’을 마련했다.

에듀윌 본사 지하 1층의 ‘에듀윌역’은 직원들이 업무에서 받은 스트레스와 피로를 잠시나마 풀 수 있도록 안마의자를 마련했으며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커피와 베이커리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에듀윌은 전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다트게임 대회 등 전 직원 대상 이벤트를 개최해 타 부서와의 친목도 도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여성 전용 휴게실인 ‘쉼’, 사내 도서관 ‘북힐즈’, 보드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오락시설을 준비했다.

지난 6월에는 ‘힐링큐브’도 문을 열었다. 에듀윌의 ‘힐링큐브’는 국가공인 전문안마사 4명이 상주하는 마사지실로 에듀윌 임직원은 업무시간 내 1회당 30분씩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일과 삶 사이에서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이 부상하면서 에듀윌도 이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앞으로도 복지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