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폴리스 스토리3 초급경찰> “성룡, 설춘위, 양자경 주연 코미디액션작품”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2일(목) 17시 40분 MBN에서 추석특선영화 <폴리스 스토리3 초급경찰>이 방송된다.

1992년 9월 5일 개봉된 당계례 감독, 성룡, 설춘위, 양자경 주연의 <폴리스 스토리3 초급경찰>은 관람객 평점 10.0, 네티즌 평점 9.29를 받은 95분 분량의 코미디액션영화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폴리스 스토리3 초급경찰> 속으로 들어가 보자.

<사진=네이버 영화>

홍콩경찰청 소속 진가구는 슈퍼캅의 자격으로 대규모 마약 밀매단의 검거 계획에 자원한다. 그는 감옥에 복역 중인 표강을 설득하여 국제 무기 마약 밀매단의 내막을 알아내기 위한 임무를 가지고 중국 본토로 잠입한다. 이 국제 무기 마약 밀매단의 소탕은 중국과 홍콩이 합작수사로, 중국 본토의 협조 하에 수사가 진행되는데 진가구의 단짝으로는 여경찰 양건화이다.

그녀의 도움으로 진가구는 살인범으로 위장, 표강이 있는 감옥으로 들어가, 표강의 신임을 얻는 데 성공하여 표강에게 탈출을 유도하게 되고 마침내 성공한다. 표강은 가구의 고향을 방문하게 되고 경찰이 가구의 가족들을 모두 변장시켜 양건화는 진가구의 여동생으로 되어있다. 우여곡절 끝에 가구와 양건화는 표강을 따라 홍콩에 도착한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