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집사부일체>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15일(일) 18시 25분 SBS <집사부일체>는 지난 주에 이어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와 안무가 제이 블랙이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에게 댄스 속성 과외를 펼치는 모습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는 집사부일체 일일 제자로 나선 배우 신성록과 함께 댄스 스포츠와 스트리트 댄스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하루 남기고 치열한 연습을 이어나갔다.

본격적으로 안무를 배우기 시작한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는 동작 하나하나 최선을 다하지만 실수의 연속이다. 엉성한 멤버들의 모습을 매의 눈으로 지켜보던 박지우 사부는 멤버들의 댄스 유형을 파악한 후 일대일 특별 레슨을 시작했다.

어설펐던 멤버들은 사부의 말 한마디, 동작 한 번으로 실력이 향상돼 눈길을 끌었다. 족집게 댄스 과외를 받은 멤버들은 "사부님이 알려주시니 훨씬 쉽다"며 놀라워했다.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는 다음날 있을 댄스 콜라보 무대에 여전히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반면 사부는 그런 멤버들에게 "과정은 보지 말고 결과만 봐라. 내 작품은 내가 성공시킬 거다"라며 자신감 넘치게 말해 모두를 감탄시켰다.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와 일일제자 신성록의 댄스 콜라보 무대는 오늘 15일(일) 18시 25분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