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주특별자치도>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제주특별자치도는 오는 10월 5일 오후 2시 설문대여성문화센터 공연장에서 도민 행복 소통 특별 강연 '김창옥과 함께하는 유쾌한 삼통愛 법칙'을 개최한다.

'삼통'은 우리의 삶 속에서 가족과 통하고, 세상과 통하면, 행복으로 통한다는 소통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강연은 개관 50주년을 기념해 '함께 한 50년, 함께 할 50년'의 주역인 도민들에게 소통 강연을 통해 마음의 휴식을 제공해 도민이 행복한 지역 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소통전문 스타강사 김창옥 대표는 '유쾌한 삼통愛 법칙'을 주제로 감정과 언어의 교차점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소통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는 뜻깊은 시간을 선사한다.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20세 이상 도민이면 누구나 선착순 입장(400석) 할 수 있다. 예매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오는 18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인 1~2매 접수하면 된다.

한편 김창옥 강사는 제주도 출신으로 경희대 성악과를 나와 소통전문 강사로 활동 중이다.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대표 강사, OtvN '어쩌다 어른', KBS '아침마당', SBS '좋은 아침', MBC '파랑새', EBS '60분 부모' 강사로 활동하고, 100대 기업, 관공서와 공공기관, 대학 등의 특강 강사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KBS ‘아침마당’, SBS ‘백세건강’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진정한 소통과 인간관계를 유지하는 비결 등을 표현해 공감과 웃음을 선사했다. 저서로는 『유쾌한 소통의 법칙67』, 『나는 당신을 봅니다』, 『소통형 인간』 등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