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더 큐어>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치유의 공간! 데인 드한, 미아 고스 주연”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8일(수) 22시 30분부터 19일(목) 1시 20분까지 영화채널 CGV에서 영화 <더 큐어(A Cure for Wellness)>가 방송된다.

2017년 2월 15일 개봉된 고어 버빈스키 감독, 데인 드한, 미아 고스, 제이슨 아이삭스, 셀리아 아임리 주연의 <더 큐어>는 관람객 평점 7.32, 네티즌 평점 7.24, 누적관객수 159,948명을 기록한 146분 분량의 미스터리스릴러영화다.

영화 <더 큐어>는 현대인들이 너무도 당연하다고 여겨왔던 것들에 대해 새로운 시각에서의 근본적인 질문을 던진 작품이다.

영화 속 치유의 공간인 ‘웰니스 센터’는 과거의 현재가 공존하는 곳으로 오랜 기간 인간에게 내재되어 있는 욕망과 집착, 그리고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방법이 과연 효과적인가에 대해 화두를 던진다.

<사진=네이버 영화>

미스터리 스릴러 <더 큐어>의 고어 버빈스키 감독은 2000년대 초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링>의 리메이크작인 미국판 <링>으로 영화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링>은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억 2,912만 달러를 기록, 미국 박스오피스모조닷컴이 집계한 ‘공포영화 리메이크작 역대 흥행 순위’에서 1위에 오르며 대중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이 작품을 통해 SF, 판타지, 호러 영화들의 아카데미라고 불리는 새턴 어워즈에서 최우수 호러상을 거머쥐며 연출력까지 인정받았다.

이후 고어 버빈스키 감독은 조니 뎁 주연의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3부작으로 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MTV 영화제 최고 영화상을, 애니메이션 <랭고>로 아카데미와 LA 비평가 협회상까지 수상하며 장르를 넘나드는 할리우드 최고의 비주얼리스트로 공고히 자리매김했다.

<사진=네이버 영화>

영화 <더 큐어>에는 할리우드를 이끌어가는 차세대 아이콘 데인 드한과 아름다운 외모와 독보적인 분위기를 지닌 세계적인 모델 출신의 배우 미아 고스가 출연해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데뷔 초부터 미소년에서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흡사한 외모, 작품 행보를 통해 ‘포스트 디카프리오’로 주목받았던 데인 드한은 <크로니클>, <킬 유어 달링>,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라이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소화하며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배우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더 큐어>에서는 비밀을 파헤치는 야심 많은 젊은 기업 간부 ‘록하트’로 변신해, 한층 깊어진 연기력을 바탕으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펼친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