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앤지커머스>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국내 B2B 오픈마켓 '도매꾹'을 운영하는 지앤지커머스(대표 모영일)가 오는 24일(화)과 27일(금) 이틀에 걸쳐 해외 판매 무료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세미나는 '알리바바 닷컴 가입 무료 세미나'로, 이번 세미나를 통해 알리바바 무료 회원들이 알기 어려웠던 알리바바 활용법 및 해외 무역 상식에 대해 보다 쉽고 자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알리바바 내 상품 등록법은 물론 무료 회원과 유료 회원 차이, 지앤지커머스 활용법 등 해외 판매에 관심이 많은 중소기업 관계자들이 알고 있어야 할 꼭 필요한 정보를 다룰 예정이다.

알리바바 파트너십 총괄 담당 손예은 책임은 “국내 많은 업체들이 알리바바닷컴을 통해 해외 바이어를 수없이 발굴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해외 전시회에 한번 다녀오는 비용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효율적이기 때문에 필요한 분들은 꼭 한번 들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세미나 참가를 원하다면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또한, 세미나는 향후 10월에도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앤지커머스는 지난 2017년부터 알리바바와 정식 파트너십을 맺고 지속적이고 성공적인 사업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 중소기업들의 해외 판매 디딤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