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10바이10(10x10)> “감추고 싶은 비밀이 드러나다! 루크 에반스, 켈리 라일리 주연”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28일(토) 17시부터 18시 40분까지 영화채널 스크린에서 영화 <10바이10(10×10)>이 방송된다.

2018년 개봉된 수지 유잉 감독, 루크 에반스, 켈리 라일리, 노엘 클라크 주연, 올리비아 체너리, 질 윈터니츠 조연의 <10바이10>은 86분 분량의 영국 스릴러영화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10바이10> 속으로 들어가 보자.

“피할 수 없는 비밀 그리고 진실!”

꽃집을 운영하는 캐시는 요가 수업을 듣고 나오던 중 정체 모를 괴한에게 납치된다. 남자는 캐시를 외딴곳에 있는 집에 데려가서 방음 시설이 완비된 작은 방 안에 손발을 꽁꽁 묶어 가둔다. 5만 달러를 주겠다고 해도 남자는 돈은 필요 없다고 하며 캐시에게 이름과 출생지와 가족 사항 등 개인적인 질문만 해댄다. 그러다 감추고 싶었던 캐시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는데.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루크 에반스(Luke Evans)는 1979년 영국에서 태어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미드웨이>, <엔젤 오브 마인>, <마>, <안나>, <10바이10>, <스테이트 라이크 슬립>, <원더우먼 스토리>, <미녀와 야수>, <걸 온 더 트레인>, <메시지 프롬 더 킹>, <패스트&퓨리어스: 슈퍼차지드>, <분노의 질주: 더 세븐>, <호빗: 다섯군대전투>,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기억속의 퍼즐>, <대열차 강도>,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 <노 원 리브스>,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더 레이븐>, <타마라 드류>, <블리츠>, <신들의 전쟁>, <삼총사>, <타이탄> 등이 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