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오는 8일(화)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연세대학교 교육과학관 301호에서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평생교육경영전공 입학설명회가 개최된다.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평생교육경영전공은 인간이해에 기반한 평생교육의 관점을 이해하고, 다양한 평생교육의 현장에서 다양한 사람들이 성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하는 경영기법과 지식을 익혀 평생교육전문가로서의 역량을 갖추도록 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 다양한 사교육 산업분야를 연구하고 매 학기마다 우수한 논문과 석사 학위 연구자를 배출해 내고 있는 국내 최고의 사교육 연구 전문가 양성기관이다.

이번 입학설명회에는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박명희 교수(한국사교육협의회 회장)의 ‘면접관에게 묻고, 답을 듣는’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된다. 또한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박중희 졸업생(자유자재 교육 대표이사)의 ‘대학원 과정에서 얻게 된 경험 사례 발표’가 진행된다.

한편, 신입생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21일(월)부터 25일(금)까지이며, 면접일정 및 장소는 11월 16일(토) 연세대학교 교육과학관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세부 모집요강 및 신청정보는 위 입학설명회 포스터를 클릭하면 안내 페이지로 연결된다. 기타 과정소개는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