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아름 기자] 국내 최대 디자인/IT 전문교육훈련기관이자 그린컴퓨터아카데미/그린컴퓨터아트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지아이티아카데미에서 취업 및 이직, 승진을 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과 직장인들을 위한 다양한 국비지원과정을 운영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운영 중인 국비지원제도로는 취업준비생 및 구직자를 위한 국가기간 전략산업직종훈련, 내일배움카드, 취업성공패키지 등이 있으며, 직장인들을 위한 제도로는 근로자직업능력개발훈련이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학교 진학이 아닌 취업을 희망하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을 위한 고교위탁교육과 자격증취득과 취업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과정평가형 등도 마련하고 있다.

국비지원과정의 경우 수강료 최대 100% 지원 및 훈련장려금을 지원하고 있으며(*대상 및 유형별 지원내용상이) 대표과정으로 △스마트UI/UX(모바일 웹, 앱 개발) △편집디자인 △실내건축디자인(인테리어, BIM, 건축설계, 캐드, 3DMAX) △게임콘텐츠개발(게임콘텐츠제작, MAYA) △S/W개발(JAVA기반 응용SW엔지니어링) △ 영상편집, 에펙, 프리미어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TAT/FAT) △사무자동화(OA, 컴퓨터활용능력) 등을 운영하고 있다. 

관계자는 ”그린컴퓨터아카데미/그린컴퓨터트학원의 국비 전 과정은 실무맞춤형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어 과정 이수 후 바로 취업을 해도 어려움 없이 실무에 적응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며 “그린만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1:1 취업지원시스템을 통하여 수강생들의 취업성공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전국 22개지점(강남, 종로, 신촌, 신도림, 노원, 안산, 부천, 인천, 대전, 대구, 부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용노동부지정 실업자/재직자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되었다. 국비지원제도 및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