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추광진 기자] 국내 프라이빗 골프레슨의 선두주자 골프로아카데미 (대표 송지희프로, 원장 최혜은프로) 가 ONE-PASS 레슨 프로그램 가을, 겨울 시즌 런칭 (2019 F/W) 스타트 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골프 원포인트 레슨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필드 레슨 프로그램까지 체계적으로 기획되어 있어 많은 대중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ONE-PASS’ 프로그램은 10월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겨울 시즌까지 계속된다.

골프로아카데미에서 출시한 기존 ‘ONE-PASS’ 프로그램이 2주안에 완판 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번 골프로아카데미 프로그램은 동절기에 실내에서 쾌적하게 트랙맨 스윙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골프 원포인트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동절기는 ‘Bespoke Program’을 표방한다. 그만큼 골프 원포인트 명품 레슨을 프라이빗 하게 제공한다는 취지이다.

골프로아카데미 대표원장 송지희 프로는 ‘골프 필드레슨 프로그램이 있어서 연습장에서는 잘맞는데 필드에서 안맞는 부분을 실전에서 골프레슨을 받을 수 있다’ 고 밝히며 ‘가을 겨울 쾌적한 환경에 골프 원포인트 레슨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게끔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는 1대1 명품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