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지난 6월 토익스피킹 시험이 개정되면서 파트 1을 제외한 다른 파트의 답변 준비 시간이 새롭게 생기거나 연장되었고, 시험 중에 필기(노트테이킹)도 가능해졌다. 덕분에 수험생들은 다소 부담을 덜고 시험을 준비할 수 있게 되었지만, 시험 접근 전략이 달라지면서 혼란을 느끼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에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한 권으로 끝내는 토익스피킹’ 교재의 개정판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한 권으로 끝내는 토익스피킹>은 기초부터 실전까지 한 권으로 끝낼 수 있는 토익스피킹 전략서로, 토익스피킹 레벨 5, 6, 7에 맞는 학습전략과 답변을 동시에 확인 가능하다. 이에 기초 학습자가 토익스피킹 고득점 준비를 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목표로 하는 레벨에 맞게 선택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 토익스피킹 레벨 5, 6, 7을 단기간에 달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도서의 저자이자 강남 YBM어학원 토익스피킹 1타 강사인 케이트 강사의 10년 강의 노하우와 함께 토익스피킹 역대 기출문제까지 완벽하게 반영하여 학습자들이 이해하기 쉽고 빠르게 목표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고안하였다. 

한편, 이번 개정판은 지난 6월 변경된 토익스피킹 규정에 맞춰 토익스피킹 파트별 문제 접근 전략 및 유형별 연습 방법을 보다 체계적이고 친절하게 구성했다. 

또, 토익스피킹 실전모의고사 3회분과 저자 직강 해설 강의, 시험장에 들고 가는 파트별 핵심 정리, 주제별 빈출 표현 MP3 등 학습자의 공부를 효과적으로 도움을 주는 무료 학습 자료도 담겨있다.

이에 대해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새롭게 변경된 토익스피킹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한 권으로 끝내는 토익스피킹>을 개정했다”라며, “개정된 토익스피킹 시험에 맞게 공부할 수 있도록 변경된 사항에 맞는 학습 방법과 다양한 학습 부록을 넣은 만큼, 토익스피킹 레벨 5를 목표로 하는 토익스피킹 기초 학습자부터 레벨 7을 목표로 하는 토익스피킹 고득점 학습자까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