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는 26일(토) 시행되는 제45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생방송을 진행한다.

26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직후부터 유튜브 에듀윌 공식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한능검 끝장토크’에서는 지난 5월과 8월 방송에 이어 에듀윌 홍보대사이자 유튜브 채널 ‘서경석TV’로 활발히 소통 중인 방송인 서경석 씨가 특별 MC로 참여한다.

한글날이 있었던 만큼 세종대왕 콘셉트로 마련되는 생방송 중에는 실시간 댓글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치킨과 피자, 팥빙수,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상품이 함께 제공될 계획이다.

이번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답안 공개 방송은 사전 신청도 가능하다. 생방송 사전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에서 ‘에듀윌 라이브’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45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10월 26일에 치러지며, 합격자 발표는 11월 8일에 이뤄진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