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다운 어 다크 홀> “블랙우드 기숙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3일(일) 12시 10분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기막힌 이야기’ 코너로 영화 <다운 어 다크 홀(Down a Dark Hall)>이 소개된다.

2019년 9월 26일 개봉된 로드리고 코르테스 감독, 안나소피아 롭, 이사벨 퍼만, 우마 서먼, 로지 데이, 크리스티 미첼 주연, 레베카 프론트, 노아 실버, 테일러 러셀 조연의 <다운 어 다크 홀>은 네티즌 평점 8.00, 누적관객수 5,710명을 기록한 96분 분량의 판타지공포영화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다운 어 다크 홀> 속으로 들어가 보자.

<사진=네이버 영화>

“블랙우드 기숙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릴 적, 갑작스런 아빠의 죽음으로 큰 상처를 받은 ‘키트’는 계속해서 문제를 일으키고 학교에서는 불량 학생으로 낙인찍힌다. 더 이상은 통제할 수 없다고 판단한 ‘키드’의 엄마와 새아빠는 문제 학생들을 전문으로 가르치는 블랙우드 기숙학교에 입학시킨다.

블랙우드에 입학한 학생은 ‘키트’를 포함한 다섯 명의 소녀들. 학교 원장인 마담 ‘뒤레’의 지휘 아래 강압적인 생활을 하던 학생들은 각기 다른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이 발현되기 시작하고, 그동안 발견하지 못했던 능력에 스스로 놀라워한다. 하지만 그럴수록 학생들은 알 수 없는 존재를 점점 가까이 느끼게 되고, 두려움에 빠진다. 결국 이를 견디지 못한 한 친구가 자살하는 사건이 벌어지는데.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