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나우 유 씨 미2> “함정에 빠진 마술사기단! 마크 러팔로, 제시 아이젠버그 주연”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3일(일) 12시 10분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영화 대 영화’ 코너로 영화 <나우 유 씨 미 2(Now You See Me 2)>가 소개된다.

2016년 7월 13일 개봉된 존 추 감독, 제시 아이젠버그, 마크 러팔로, 우디 해럴슨, 리지 캐플란, 데이브 프랭코 주연의 <나우 유 씨 미 2>는 관람객 평점 8.53, 네티즌 평점 8.31을 받았으며, 누적관객수 3,100,113명을 기록한 129분 분량의 액션영화다.

<사진=네이버 영화>

영화 <나우 유 씨 미 2>는 전편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의 마지막 장면인 뉴욕에서 이야기가 시작되며, 마술사기단이 위기에 빠지는 순간 국제무대로 옮겨 스토리를 이어간다. 믿을 수 없는 방법을 통해 눈 깜짝할 사이에 지구 반대편인 마카오로 후송된 마술사기단은 예상치 못한 적들의 위협으로 런던으로 무대를 옮겨 마지막 결전을 벌인다. 미국에서 시작되어 유럽, 오세아니아 그리고 아시아까지 확장된 해외 로케이션은 국제무대를 활보하는 마술사기단을 보는 재미와 함께 대륙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환상적인 완전범죄 매직쇼에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더한다.

<사진=네이버 영화>

영화 제작진은 폭발적인 흥행을 기록한 영화의 속편을 제작한다는 것은 다소 벅찬 일이 될 순 있지만 “우리는 전편보다 더 나은 속편을 만들었다”라고 밝혔다. 더 화려해지고, 더 스케일이 커지고, 더 재미있어졌다는 반응이다. 미국 현지에서 선공개된 <나우 유 씨 미 2>를 본 언론들은 ‘그들의 두 번째 트릭 역시 매력적이다’(The Wrap), ‘처음부터 끝까지 매우 엔터테이닝하다!’(FILMINK), ‘훨씬 더 유쾌하고, 더 치밀하게 속이며, 놀랄만하다’(Variety), ‘현실을 잊게 해주는 쉽고 짜릿한 팝콘무비’(news.com.au) 등의 호평을 쏟아 내며 영화에 대한 높은 호감도를 드러냈다고 전했다.

영화 제작진은 마술사기단이 더 강력해진 적에 의해 컴백쇼 현장에서 전세계 팬들이 보는 앞에서 함정에 빠지게 되고 세상의 모든 컴퓨터를 컨트롤할 수 있는 카드를 훔쳐내야 하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다는 속편의 스토리는 더욱 짜릿한 긴장감을 예고한다고 말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