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수원시가 15일 오전 10시 팔달구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2019 수원시민 인문 교양 아카데미(제7강)’을 연다고 밝혔다.

윤선현 (주)베리굿정리컨설팅 대표가 ‘하루 15분 정리의 힘’을 주제로 강연한다.

‘대한민국 1호 정리컨설턴트’로 평가받는 윤 대표는 공간·인맥 등 정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에게 정리 마인드와 방법을 컨설팅해주는 전문가다.

윤선현 대표는 낮은울타리 팀장, 한국리더십센터 팀장, 뉴로사이언스러닝 본부장을 거쳐 현재 베리굿정리컨설팅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국내 1호 정리컨설턴트’로서 정리 열풍을 일으켰으며, 2012년 자신의 특별한 정리 노하우를 담은 『하루 15분 정리의 힘』을 출간해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기도 했다. 이후 『관계 정리가 힘이다』, 『부자가 되는 정리의 힘』을 출간해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방송활동으로 <아침마당>, <좋은 아침>, <60분 부모>, <세상에 이런 일이>, <경제매거진>, <생생정보통> 등이 있으며, 삼성전자, 서울시청, 서울대학교 등 기업, 대학, 공공기관의 강연을 통해 정리법 강의를 하고 있다.

윤 대표는 강연에서 잘못된 정리 습관을 고치는 법, 쉽고 간단한 정리 실천법 등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인문 교양 아카데미 8강은 11월 12일(오전 10시), 강대준 회계사의 ‘숫자를 알면 세상이 보인다’ 강연으로 이어진다.

‘수원시민 인문 교양 아카데미’는 문화·예술·역사·철학·건강 등 인문·교양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강연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인문 교양 아카데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learning.suwo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