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아름 기자] 인강드림이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막판 시험준비에 나선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공인중개사 특강 ‘2019 학개론 합격테라피’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2019 부동산학개론 합격테라피 강의는 협력업체(랜드프로)의 실력 있는 부동산학개론 전문 ‘박수현 교수’가 진행하며, 인강드림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본 특강은 단 9강으로 학습 부담은 줄이고 빠르게 점수를 향상시킬 수 있는 효율적인 막판 시험공부 노하우를 제시해준다.

‘2019 학개론 합격테라피 특강’은 반드시 출제될 핵심이론만 엄선했으며, 간단한 기본원리를 알려주는 강의로 진행된다. 또한 발목 잡는 계산문제의 명확한 해법을 제시해주고, 점수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율적인 암기법을 제시한다.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학개론 합격테라피 특강’ 수강 시 ‘합격테라피 특강 자료’ (PDF자료집)가 100% 무료로 제공된다. 특강 자료는 이해 및 암기력을 높여주는 이론의 시각화, 한 번에 개념 정리를 돕는 이론의 도식화, 한 번 보면 자동 연상되는 암기법도 담겨 있다.

아울러 인강드림은 ‘박수현 교수의 2019년 합격테라피’ 특강 수강 시, 특별혜택으로 모바일 및 MP3 강의도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교육과정과 유통관리사, 행정사, 전산세무회계, 공무원 시험과목(국어, 한국사, 영어, 행정학, 행정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무료인강 전문 사이트다. 단계별 커리큘럼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강의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