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pixabay>

[한국강사신문 최진아 기자] 부산시(시장 서병수)는 11월 17일(금) 오전 11시부터 부산광역시청 1층 대회의실에서 ‘2017년 제5회 부산평생학습아고라’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소통전문가’ ‘힐링메이커’ 김창옥 대표(김창옥 아카데미)를 모시고 ‘유쾌한 소통의 법칙’을 주제로 약 1시간 가량 특별강연으로 진행된다.

김창옥 아카데미 대표

김 대표는 제주도 출신으로 경희대 성악과를 나와 소통전문 강사로 활동 중이다. 유머와 표정, 목소리, 그리고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스토리텔링으로 청소년부터 어르신까지 모두가 공감하는 강연의 일인자로 불리고 있으며, 특히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의 특강은 꼭 한 번 들어야 할 명강연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김 대표는 소통을 주제로 KBS ‘아침마당’, SBS ‘백세건강’ KBS 2TV ‘여유만만’,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어쩌다 어른’ 등에 출연 했다. 방송, 100대 기업 및 각종 관공서와 공공기관, 여러 대학 등의 특강강사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저서로는 <유쾌한 소통의 법칙67>, <나는 당신을 봅니다>, <소통형 인간> 등이 있다.

육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육아로 지친 젊은 엄마들을 위한 재충전 시간으로 마련한 자리로 아이와 함께 입장이 가능하며 육아 맘 뿐 아니라 일반 시민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서병수 부산시장은 “이번「제5회 부산평생학습아고라」를 통해 육아맘들의 소통과 힐링의 시간을 가짐으로서 아이를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