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8일부터 27일까지 가입한 회원 대상… 합격해설서와 부동산 용어집, 메셀노트 제공

[한국강사신문 권경민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신규회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8일(화)부터 10월 27일(일)까지 메가랜드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면 ‘2020 공인중개사 시작의 정석’ 패키지를 배송비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패키지로 무료 제공하는 교재는 메가랜드 합격해설서와 부동산용어집, 메셀노트로 구성되어 있다. 합격해설서는 공인중개사의 업무와 전망 그리고 공인중개사 시험 분석까지 수험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내용을 담았다. 뿐만 아니라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메가랜드만의 합격 커리큘럼 메타인지 시스템이 적용된 수험생 맞춤형 커리큘럼과 학원 정보가 들어 있으며, 실제 메가랜드를 통해 합격한 선배들이 전해주는 생생한 합격 수기와 학습법을 확인할 수 있다.

부동산용어집은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별 학습에 꼭 필요한 용어를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시험에 출제된 적 있는 중요한 용어는 단어 밑에 별표로 강조했다. 빠르고 쉽게 용어를 찾을 수 있는 구성과 최신 기출 용어를 반영해 학습에 필요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메가랜드 셀프노트 ‘메셀노트’는 공인중개사 암기과목을 정복할 수 있는 방법으로, 메셀노트를 칠판이라 생각하고 개념들을 정리할 수 있는 학습 지원 노트다.

특히 해당 노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내용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려고 마음 먹었는데 전망은 밝은지, 어떤 시험인지 감이 안잡히는 수험생이나 공부 좀 해보려고 책상 앞에 앉았는데 외계어 같은 법률용어들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수험생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합격해설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의 A TO Z를 담아 2019 공인중개사 시험분석과 최적의 합격전략을 살펴볼 수 있으며, 부동산용어집은 계속해서 어려워지는 해당 시험에서 학습에 기본이 되는 용어들을 총정리한 책”이라며, “이번 신규회원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혜택받고, 메가랜드와 공인중개사 합격의 길을 걸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