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대전평생학습관(관장 김선용)은 주말을 이용한 가을나들이 예절 프로그램으로 10월 26일(토) 10:00 가족이 함께하는 주말 예절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역 내 유·초·중·고 학생과 학부모, 조부모를 대상으로 열리는 제4기 주말 예절교실은 우리옷 바르게 입기, 올바른 인사법과 배례법, 호칭예절과 언어예절 뿐만 아니라, 찻자리를 통한 다도예절과 우리의 전통식품인 고추장 만들기 등 실습과 체험 활동이 다체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주말예절교실은 10월 8일(화)부터 21일(월)까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dllc.or.kr)를 통해 선착순 30명을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전평생학습관 학부모지원과(042-220-0578)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대전평생학습관 김선용 관장은 “가족이 함께하는 주말 예절교실을 통해 가족 유대감을 강화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예절교실에서 배운 교육이 지속될 수 있도록 가정에서도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족이 함께하는 주말예절교실은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대전평생학습관 예절교육지원센터에 강좌에 필요한 한복 및 다구가 구비되어 있어 별도의 준비물 없이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평생학습관(042-220-0578)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