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킬러들의 도시> “실수는 용납되지 않는다! 콜린 파렐, 브렌단 글리슨 주연”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6일(수) 10시 50분부터 13시 5분까지 영화채널 스크린에서 영화 <킬러들의 도시(In Bruges)>가 방송된다.

2009년 3월 5일 개봉된 마틴 맥도나 감독, 콜린 파렐, 브렌단 글리슨, 랄프 파인즈 주연의 <킬러들의 도시>는 네티즌 평점 7.45, 누적관객수 54,999명을 기록한 102분 분량의 범죄스릴러영화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킬러들의 도시> 속으로 들어가 보자.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 냉혹한 그곳 ‘킬러들의 도시’. 단 하나의 실수도 용납할 수 없다!”

<사진=네이버 영화>

대주교를 암살하고 영국에서 도망친 킬러 ‘레이(콜린 파렐 분)’와 ‘켄(브레단 글리스 분)’에게 보스는 2주 동안 벨기에의 관광도시 브리주로 가라는 명령을 내린다. 브리주는 아름다운 중 세풍의 관광도시로 낙천적인 넘버 2 킬러 켄은 관광을 즐기지만 혈기 왕성한 레이는 지루하기 짝이 없다. 하지만 레이는 거리에서 만난 매력적인 비밀스런 여인과 사랑에 빠지고, 켄은 브리주의 아름다움에 반하며 오랜만에 평화로운 시간을 보낸다. 그때, 킬러들의 보스 ‘헤리(랄프 파인즈 분)’는 켄에게만 명령을 내린다. 그것은 바로 대주교를 암살할 때 ‘킬러들의 규칙’을 실수로 어겼던 레이를 죽이라는 것. 그때부터 조용하고 아름다운 도시 브리주는 킬러들의 마지막 대결의 장소가 된다.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콜린 파렐(Colin Farrell)은 1976년 아일랜드에서 태었으며, 1996년 영화 <핀바를 찾아서>로 데뷔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덤보>, <위도우즈>, <킬링 디어>, <신비한 동물사전>, <솔러스>, <퍼펙트>, <토탈 리콜>, <프라이트 나이트>, <런던 블러바드>,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 <킬러들의 도시>, <뉴 월드>, <알렉산더>, <S.W.A.T. 특수기동대>, <데어데블>, <리크루트>, <폰 부스> 등이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0년 샌디에고비평가협회 남우주연상, 2009년 제66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뮤지컬코미디영화부문 남우주연상, 2004년 틴초이스어워즈 영화부문 악역상, 2004년 제13회 MTV영화제 영화 속 최고콜린파렐상, 2003년 제12회 MTV영화제 최고 유럽계 연기자상 외 다수가 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