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부자, 그들만의 리그! 콘스탄스 우, 헨리 골딩 주연”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9일(토) 11시 5분 SBS ‘접속 무비월드’에서 ‘영화 공작소’ 코너로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Crazy Rich Asians)>가 소개된다.

2018년 10월 25일 개봉된 존 추 감독, 콘스탄스 우, 헨리 골딩, 양자경, 젬마 찬, 아콰피나 주연의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은 관람객 평점 7.99, 네티즌 평점 7.02, 누적관객수 154,299명을 기록한 120분 분량의 로맨스코미디영화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속으로 들어가 보자.

<사진=네이버 영화>

수준에 맞게 결혼할 것! 부자들에겐 그들만의 룰이 존재한다. 뉴요커 레이첼은 남자친구 닉의 절친 결혼식이 열리는 싱가포르로 향한다. 처음으로 아시아를 방문한다는 설렘도 잠시, 닉의 가족을 만난다는 사실이 걱정이다. 그런데 알고 보니 닉이 싱가포르에서 가장 부유한 집안의 아들이자 모두가 선망하는 결혼 후보 1순위 신랑감이었던 것. 레이첼은 사교계 명사들의 질투와 더불어 본인을 영 탐탁지 않아하는 닉의 어머니의 타겟이 되는데. 남친의 재력을 알게 된 순간, 시월드의 문이 활짝 열렸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