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고도원의 아침편지 명상치유센터 ‘깊은산속 옹달샘’은 오는 10월 26일(토)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27일), 광주(29일), 부산(11월 2일)에서 꿈너머꿈 글로벌리더 스콜라스(Beyond Dream Global Leader Scholars(이후 BDS)) 국제형 대안학교 사전설명회를 진행한다.

자신이 원하는 꿈을 찾고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한 인재를 양성하는 BDS는 오는 2020년 3월 개교를 앞두고 있다. 입학대상은 2020년 기준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BDS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일정을 소개할 예정이다.

고도원 이사장은 “BDS에 오는 아이들에게 각자가 가진 재능을 1살이라도 빨리 발견해서 그 재능을 극대화시키는 교육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주입식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놀면서 명상하면서 하는 것이죠.”라며 “중요한 것은 최소한 4개 국어를 능통하게, 스피치와 토론하는 실력을 키우고, 악기 하나는 마스터하고 운동하나는 검은띠를 따고 말이죠. 저희는 선무도를 하고 있어요. 몸과 마음의 근력을 잘 키워서 자기의 재능을 극대화시키고 그것을 전 세계에 표현할 수 있는 리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리더를 양성하는 학교를 꿈꾸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한편 깊은산속옹달샘 ‘BDS(꿈너머꿈 스콜라스) 국제형 대안학교’, 서울·대구·광주·부산 설명회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깊은산속 옹달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