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추광진 기자] 아침, 저녁으로 이젠 초겨울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면서 난방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난방용품에 관심이 많아지는 가운데 사각 일변도의 난방기 디자인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는 열폭풍 온풍기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부분의 온풍기가 사각인 디자인에 내부에는 팬이 돌아가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바툼에서 출시한 바툼 열폭풍 온풍기의 경우 모던한 곡선라인을 가진 디자인으로 가정 어느 곳에서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단순한 디자인적 요소만이 아닌 기능적 요소 또한 효율 높은 온풍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툼의 열폭풍 온풍기는 날개가 없는 디자인으로 정숙성을 확보하였으며, 송풍기능 또한 적용되어 있어 단순히 겨울에만 사용하는 것이 아닌 계절과 관계없이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바툼 열폭풍 온풍기는 온풍기가 갖춰야 할 기본 기능인 풍량 조절 및 좌우 회전 기능 (60도)이 적용되어 있어 기본기 또한 탄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디자인 요소를 강조한 바툼 열폭풍 온풍기는 계절범용 사용성을 강화하며 야간에는 무드등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시인성을 갖춰 야간에도 제품을 이용할 수 있어 가정용온풍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러한 바툼 열폭풍 온풍기는 2019년 10월 21일 출시되었으며, 바툼 공식 스토어팜에서 판매를 시작하게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