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언페이스풀> “거부할 수 없는 유혹! 리차드 기어, 다이안 레인 주연”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23일(수) 9시 55분부터 12시 30분까지 영화채널 스크린에서 영화 <언페이스풀(Unfaithful)>이 방송된다. 2002년 8월 22일 개봉된 애드리안 라인 감독, 리차드 기어, 다이안 레인, 올리비에 마르티네즈 주연의 <언페이스풀>은 네티즌 평점 8.43을 받은 123분 분량의 로맨스영화다.

영화 <언페이스풀>은 결혼 10년차 부부 에드워드 섬너와 코니 섬너 그리고 8살 아들과 함께 뉴욕 교외에 살고 있는 부부가 무엇 하나 부러울 것 없는 이상적이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있다가 벌어지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어느 날 뉴욕 시내로 쇼핑을 나갔던 코니가 우연히 사고를 당하게 되고, 폴 마텔이라는 젊은 프랑스 남자가 치료를 자처한다. 처음에는 견제의 눈길을 감추지 못하던 코니도 어딘지 모를 폴의 신비스런 매력에 긴장을 풀게 된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코니. 사랑하는 남편과 아들이 곁에 있지만 문득문득 떠오르는 폴의 웃음과 말투에 다시 한번 폴을 만나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고, 이렇게 폴과 코니는 위험스럽게 서로에게 탐닉하게 된다.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리차드 기어(Richard Tiffany Gere)는 1949년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1973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쓰리 크라이스트>, <더 디너>, <뷰티풀 프래니>, <내 마음을 벗어난 시간>, <시크릿>, <브룩클린스 파이니스트>, <하치이야기>, <트랩>, <아임 낫 데어>, <쉘 위 댄스>, <시카고>, <모스맨>, <뉴욕의 가을>, <레드 코너>, <자칼>, <프라이멀 피어>, <카멜롯의 전설>, <마지막 연인>, <써머스비>, <최종분석>, <귀여운 여인>, <노 머시>, <사관과 신사> 등이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5년 제50회 카를로비바리 국제 영화제 세계영화공헌상, 2013년 제24회 팜스프링스 국제영화제 의장상, 2012년 제8회 취리히 영화제 골든 아이콘상, 2009년 제14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조엘 시겔상, 2007년 제55회 산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 평생공로상, 2003년 제60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뮤지컬코미디부문 남우주연상 등이 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