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4일(월) 19시 30분 강남역 공간더하기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오는 11월 4일(월) 19시 30분 강남역 공간더하기(강남역 12번 출구 1분거리)에서 경희대학교 국제대학원 인적자원경영 MBA 신입생 모집 입학 설명회가 개최된다.

인적자원경영 MBA 과정은 HRD & HRM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현장 중심형 과정이다. 최근 급변하는 기업 환경에 부합하는 기업의 인사·조직·교육 트렌드 및 이슈를 중심으로 이론적 지식과 Practical 영역을 동시에 배양 할 수 있으며 HRD 전문가, 컨설팅, 강의, 컬럼니스트로서 활동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급변하는 시대에 Digital 인재양성과 Agile 조직으로의 변환 등 Digital HR에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큐럼과 전략을 이론을 통해 학습하고, 국내외 글로벌 기업의 최신 사례를 통해 실무 역량을 배양하며, 추후 박사 과정 진학을 통해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커리어를 구축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인적자원경영 MBA과정은 학사학위 소지자 및 취득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국제경영학석사(MBA) 학위를 취득하게 되며, 매주 토요일 9시부터 17시까지 수업이 진행된다. 기간은 2년(4학기)이며, 졸업은 36학점을 이수(논문 없음)하면 된다. 또한 진학희망자에 한해 HR전공 경영학 박사과정에 100%연계된다.

과정의 특징은 첫째, 커리큐럼 내 교육이수 후 KAC 시험자격을 취득할 수 있다. 둘째, 리더십, 코칭, 창의 혁신, 문제해결, 커뮤니케이션, 협상, Agile 조직혁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등 연구회 활동 전문 콘텐츠 확보가 가능하다. 이를 위해 자신이 전문영역에 대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BP 사례로 발표하며, 서로 공유할 수 있는 과정을 제공한다. 셋째, 희망자에 한해 자신의 전문영역의 대중서를 출간할 수 있도록 교과 과정이 개설되어 있다. 

한편, 보다 자세한 교육과정은 위 입학설명회 포스터를 클릭해서 연결되는 해당 사이트에서 참고할 수 있다.

또한 입학설명회 참여신청은 하단 이미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