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좋은땅출판사가 ‘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2020년 개정판)’을 출간했다.

2015년을 기점으로 생활체육지도자 3급이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으로 명칭이 변경되면서 자격 종목의 세분화, 시험제도의 변경 등 대대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이전과 다르게 필기시험을 먼저 치르는 방식으로 순서가 변경되면서 필기시험은 실기 및 구술시험을 보기 위한 하나의 관문이 되었으며 해가 갈수록 그 난이도가 점점 올라가고 있다.

‘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2020년 시험 대비)’은 운동 관련 비전공자 및 일반인들도 이해하기 쉽게 내용을 정리한 필기 수험서다. 저자가 운영하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성피티 아카데미를 찾는 사람들의 90% 이상은 체육 비전공자들이며 순수하게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다.

저자는 이들이 필요 이상으로 많은 것들을 공부하느라 시간을 허비하지 않도록 핵심 요점 위주로 정리한 ‘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2020년 시험 대비)’ 개정판을 출간하였다. 저자는 기출 문제와 꼭 알아야 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책을 구성하였다. 또한 최신 기출문제 해설 영상, 모의고사 문제(총 140문제) 및 책과 시험에 대한 피드백을 저자 운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2020년 시험 대비)’은 바쁜 현대인들이 적은 시간을 활용해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여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도록 길잡이 역할을 한다.

본문 내 초록색으로 표시된 부분들은 모두 한 번 이상씩 기출 된 내용들이다. 이를 중점적으로 공부한다면 보다 효율적인 학습 성과를 이뤄낼 수 있다. 스포츠지도사를 준비하는 모든 응시생들이 ‘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2020년 시험 대비)’을 통해 필기시험에 합격하여 현장 지도사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