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자녀 키 성장, 건강한 세끼 식사로 이뤄져성장의 포인트는 영양의 소화 흡수, 세끼 식사의 효율적인 소화 흡수 방법 찾아야

[한국강사신문 권경민 기자] 자녀의 건강한 성장은 모든 부모들의 가장 큰 바람이다. 

키는 유전적 영향에 따라 결정될 것이라고 포기해서는 안 된다. 키 성장의 77%는 후천적 요인에 영향을 받으며 부모와 자녀 본인의 노력에 의해 5~10cm 정도는 더 클 수 있다고 알려졌다.

'바브로10'은 '약으로 크는 것이 아니라 밥으로 큰다'라는 슬로건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성장의 포인트를 섭취하는 영양의 소화 흡수에 둬 아이들에게 밥맛을 되찾아주고 섭취한 음식의 효율적인 소화흡수를 도와준다.

'밥이 보약이다'라는 말처럼 하루 세끼의 식사 속에 키 성장에 필요한 모든 성분이 들어있다. 문제는 아무리 잘 먹어도 몸으로 흡수되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바브로10은 고강도 효소, 프로바이오틱스, 식물성 토종유산균함유로 소화흡수를 돕는다. 특히 사용된 식물성 유산균은 코팅하지 않고도 위산에 죽지 않고 장에서 폭발적인 증식(18시간 안에 120만 배)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런 이유로 한국뿐 아니라 한국, 미국, 유럽연합에서 특허를 받았다고 알려졌다.

이와 함께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옥타코사놀, 천년초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천연 딸기분말로 맛을 낸 씹어먹는 캔디 타입으로 섭취 방법도 간편하다. 

관계자는 “결국 '잘 먹는 것'이 키 성장 발육에 가장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자녀의 건강한 성장의 시작은 균형 잡힌 세 끼 식사에서부터 이뤄진다는 것을 기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포털 사이트에서 ‘바브로10’ 검색 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권경민 기자  kmkwo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