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4회 DID 토요 모닝 특강’ 개최

<사진=레이첼백 페이스북>

[한국강사신문 박신혜 기자] 오는 9일 오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DID드림코칭센터(7호선 논현역 3번 출구)에서 레이첼 백 저자가 자신의 저서 <꼭 한국에서만 살아야 할 이유가 없다면>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레이첼 백 저자는 스펙 없는 것이 스펙일 만큼 평범한 20대였다. 배낭여행 중에 운명적으로 만난 영국 출신 지구 여행자에게서 엄청난 감동과 흥분을 느껴 자신의 영어 이름도 그와 똑같은 레이첼(Rachel)로 짓고, 자신 역시 지구 여행자로 살기로 결심한다.

자기를 위한 일과 삶을 찾아 도전을 멈추지 않는 레이첼 백 저자는 호주, 미국, 캐나다의 크고 작은 여러 일터에서 다양한 사람을 만나 함께 일하며 글로벌 커리어 우먼의 삶을 살아왔다. 지금은 캐나다에 살면서 강연자, 작가, 해외 취업 컨설턴트, K Move 해외 취업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레이첼백 페이스북>

이번 강연에서 레이첼 백 저자는 내 안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스스로 선택하는 삶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주로 ‘똑똑한 사람들이 흉내 내지 못하는 인생이야기’, ‘세계를 자유롭게 다니며 자신만의 인생을 사는 법’, ‘해외 취업’ 등에 관해 강연할 계획이다.

아무런 스펙이 없어 고민하는 오늘날의 청년들에게 저자의 이야기를 통해 나를 위한 일을 찾는 법에 대한 통찰을 얻고 자신이 늘 꿈꾸던 나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DID 토요모닝특강’은 매주 토요일 오전 7시에 DID드림코칭센터(대표이사 송수용)에서 열린다. 처음 30분 동안은 자기소개와 DID소개로 이루어진다. 이후 1시간 동안 저자 특강이 진행되며, 종료되면 질의응답시간과 저자 사인회가 이어진다.

DID 토요모닝특강은 인생을 바꾸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가능하다. 참가비는 사전입금시 1만원이며, 현장납부시 1만5천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DID 드림캠프 밴드와 송수용 대표(010-4527-2369)에게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