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클로이> “지독하게 빠져들다! 줄리안 무어, 리암 니슨, 아만다 사이프리드 주연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8일(금) 23시 10분부터 영화채널 스크린에서 영화 <클로이(Chloe)>가 방송된다.

2010년 2월 25일 개봉된 아톰 에고이안 감독, 줄리안 무어, 리암 니슨, 아만다 사이프리드 주연의 <클로이>는 네티즌 평점 7.79, 누적관객수 127,082명을 기록한 95분 분량의 스릴러영화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클로이> 속으로 들어가 보자.

<사진=네이버 영화>

지독하게 빠져든다. 단란했던 예전과 달리 무너져만 가는 가족관계에 힘들어하던 캐서린(줄리안 무어)은 교수인 남편 데이빗(리암 니슨)이 어린 학생들과 외도하는 것이 아닌지 의심하게 된다. 이에 그녀는 그 동안 지켜 봐왔던 매혹적인 여인 클로이(아만다 사이프리드)에게 남편을 유혹하도록 부탁해 그를 시험하기로 한다.

클로이에게서 남편과의 관계를 듣던 캐서린은 자신이 질투하고 있음을 느끼지만, 그 감정이 누구에게로 향한 것인지 혼란스러워진다. 그리고 이내 자신은 물론 가족들까지 클로이가 쳐 놓은 위험한 거미줄에 걸려들었음을 알게 되는데. 지독하게 매혹적인 클로이의 유혹, 그녀의 치명적인 비밀이 공개된다!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아만다 사이프리드(Amanda Seyfried)는 1985년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1999년 CBS 드라마 <애즈 더 월드 턴즈>로 데뷔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퍼스트 리폼드>, <그링고>, <맘마미아!2>, <더 클래퍼>, <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 <더 소셜 라이프>, <파더 앤 도터>, <팬>, <위아영>, <밀리언 웨이즈>, <러브레이스>, <에픽: 숲속의 전설>, <빅 웨딩>, <로스트>, <레미제라블>, <인타임>, <레드 라이딩 후드>, <레텃 투 줄리엣>, <디어 존>, <클로이>, <죽여줘! 제니퍼>, <알파 독>, <맘마미아!>, <나인 라이브즈>, <퀸카로 살아남는 법> 등이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0년 제19회 MTV영화제 최고의 공포연기상, 2010년 쇼웨스트시상식 올해의 여자신인배우상, 2005년 제58회 로카르노 영화제 여우주연상 등이 있다.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리암 니슨(Liam Neeson)은 1952년 영국에서 태어났으며, 1976년 연극 ‘The Risen People’로 데뷔했다. 2005년 제16회 팜스프링스 국제영화제 데저트 팜 공로상, 2005년 아일랜드 필름 앤 텔레비전 어워드 남우주연상 등을 수상했으며, 영화 <테이큰> 시리즈부터 <논스톱>, <인천상륙작전>까지 국내에서만 약 1,5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액션 장르의 흥행 불패 신화를 지닌 영화배우다. 특히 <테이큰> 시리즈에서 가족을 지키는 전직 특수요원으로 분해 리암 니슨 표 브랜드 액션의 포문을 열며 할리우드 대표 액션 배우로 알려져 있다. <논스톱>에서는 비행기 공중 납치 테러라는 추리 액션과 4만 피트 상공, 폐쇄된 비행기에서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