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순수의 시대> “핏빛 역사의 기록! 강한나·신하균·강하늘·장혁 주연”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9일(토) 2시 40분부터 5시 10분까지 영화채널 OCN에서 영화 <순수의 시대>가 방송된다.

영화 <순수의 시대>는 1398년, 태조 이성계는 제 손에 피를 묻혀 개국을 일군 왕자 이방원(장혁)이 아닌 어린 막내아들을 정도전의 비호 하에 세자로 책봉하고, 왕좌와 권력을 둘러 싼 핏빛 싸움을 그린 작품이다.

2015년 3월 5일 개봉된 안상훈 감독, 신하균, 장혁, 강한나, 강하늘 주연의 <순수의 시대(Empire of Lust)>는 관람객 평점 6.40, 네티즌 평점 6.27을 받았으며, 누적관객수 470,308명을 기록한 113분 분량의 영화다.

정도전의 사위이자 태조의 사위 진(강하늘)을 아들로 둔 장군 김민재(신하균)는 북의 여진족과 남의 왜구로부터 끊임없이 위태로운 조선의 국경선을 지켜낸 공로로 군 총사령관이 된다. 왕이 될 수 없었던 왕자 이방원, 여진족 어미 소생으로 정도전의 개로 불린 민재와 그의 친자가 아니라는 비밀 속에 쾌락만을 쫓는 부마 진. 민재는 어미를 닮은 모습의 기녀 가희(강한나)에게서 난생 처음 지키고 싶은 제 것을 발견한다. 하지만 그의 최초의 반역, 야망의 시대를 거스르는 그의 순수는 난세의 한 가운데 선 세 남자와 막 태어난 왕국 조선의 운명을 바꿀 피 바람을 불러온다.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신하균은 1974년 태어났으며,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고, 1998년 영화 <기막힌 사내들>로 데뷔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나의 특별한 형제>, <극한직업>, <바람 바람 바람>, <7호실>, <악녀>, <올레>, <피리부는 사나이>, <순수의 시대>, <페스티발>, <퀴즈왕>, <카페 느와르>, <박쥐>, <더 게임>, <예의 없는 것들>, <박수칠 때 떠나라>, <웰컴 투 동막골>, <우리 형>, <화성으로 간 사나이>, <지구를 지켜라>, <서프라이즈>, <묻지마 패밀리>, <복수는 나의 것>, <킬러들의 수다>, <공동경비구역 JSA>, <기막힌 사내들> 등이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8년 MBC 연기대상 월화미니시리즈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2014년 MBC 연기대상 남자 인기상, 2012년 제24회 한국PD대상 탤런트부문 출연자상, 2011년 KBS 연기대상 대상, 2011년 KBS 연기대상 네티즌상 외 다수가 있다.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 강한나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교 대학원에서 연극학과 석사학위를 받았다. 방송으로 <아는 와이프>, <그냥 사랑하는 사이>, <귀취등지목야궤사>, <크로스 컨트리> 등이 있으며, 영화로는 <일어나기>, <순수의 시대>, <우는 남자>, <동창생>, <롤러코스터>, <수상한 동거> 등이 있다.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장혁은 1976년 부산광역시에서 태어났으며, 1997년 SBS드라마 <모델>로 데뷔한 탤런트 겸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검객>, <보통사람>, <보이스>, <진실금지구역>, <뷰티풀 마인드>, <순수의 시대>, <가시>, <감기>, <의뢰인>, <추노>,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화산고> 외 다수가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7년 MBC 연기대상 주말극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2015년 KBS 연기대상 중편드라마부문 남자 우수 연기상, 2015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2014년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외 다수가 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