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해결사> “이제 몸 한번 풀어보자! 설경구·이정진 주연 액션스릴러”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9일(토) 15시 40분부터 17시 50분까지 영화채널 슈퍼액션에서 영화 <해결사>가 방송된다.

2010년 9월 9일 개봉된 권혁재 감독, 설경구, 이정진, 오달수 주연, 주진모, 이성민, 문정희, 송새벽, 이영훈 조연의 <해결사>는 네티즌 평점 7.56, 누적관객수 1,843,404명을 기록한 100분 분량의 액션스릴러영화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해결사> 속으로 들어가 보자.

“자, 몸 좀 풀어볼까?”

<사진=네이버 영화>

한 때 잘나가던 전직 형사이자 지금은 흥신소를 운영하는 강태식(설경구). 평범한 의뢰라고 생각하고 급습한 불륜 현장에 한 여자가 죽어 있다. 꼼짝없이 범인으로 몰리게 된 그 때, 걸려오는 전화 한 통. 살인 누명을 벗으려면 누군가를 납치하라는 놈의 지시.

숨 돌릴 틈 없이 시작된 경찰의 추격,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은 물론, 과거 사연, 그리고 주변 인물까지 장악하고 있는 놈의 감시와 도청. 게다가 납치해야 하는 인물이 전국을 떠들썩하게 할 중요한 사건의 키를 쥐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제, 자신을 조종하려는 놈과 실체를 알 수 없는 배후에 맞서 폭풍 같은 반격을 시작하는데.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설경구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고 활동 중인 대한민국 대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살인자의 기억법>, <불한당 : 나쁜 놈들의 세상>, <루시드 드림>, <서부전선>, <나의 독재자>, <소원>, <감시자들>, <타워>, <해결사>, <용서는 없다>, <해운대>, <강철중 : 공공의 적>, <싸움>, <그놈 목소리>, <열혈남아>, <역도산>, <실미도> 외 다수가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7년 제54회 대종상영화제 남우주연상, 2015년 제35회 황금촬영상 시상식 최우수 남우주연상, 2014년 제13회 뉴욕 아시아 영화제 아시안스타상, 2014년 제50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외 다수가 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