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완벽하게 끝내고 싶다! 임수정·이선균·류승룡 주연”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0일(일) 21시 55분부터 OBS에서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이 방송된다.

2012년 5월 17일 개봉된 민규동 감독, 임수정, 이선균, 류승룡 주연의 <내 아내의 모든 것>은 네티즌 평점 8.56, 누적관객수 4,598,985명을 기록한 121분 분량의 로맨스코미디영화다.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은 로맨스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연애의 과정을 과감히 건너뛰고, ‘어떻게 하면 가장 완벽하게 헤어질 수 있을까?”라는 차별화된 화두로 새로운 시각에서 사랑과 연애에 대해 풀어낸 작품이다.

<사진=네이버 영화>

타국에서 첫 눈에 반한 남녀의 운명적인 만남으로 시작하는 <내 아내의 모든 것>은 이내 서로에게 익숙하다 못해 지긋해져 버린 결혼 후 일상의 모습으로 이어지며 로맨스 영화의 예정된 공식을 뒤엎는다. <내 아내의 모든 것>은 이들은 과연 어떻게 결혼에 이르렀을까가 아니라 여자는 왜 이렇게 변했을까 혹은 남자는 과연 이 여자와 과연 헤어질 수 있을까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신선한 방식으로 전개된다.

끊임없이 불평과 독설을 쏟아내는 아내, 그리고 그런 그녀가 두려워 쉽사리 이혼이라는 단어조차 꺼내지 못하고 이웃의 카사노바에게 아내를 유혹해 달라는 대담한 부탁을 하는 남편. 완벽한 결별을 꿈꾸는 남편이 펼치는 발칙한 계획과 이를 받아들인 카사노바의 도발적인 유혹이 재기발랄하게 전개되는 <내 아내의 모든 것>은 시작보다 끝이 어려운 사랑과 연애에 대한 차별화된 로맨스를 선사한다.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이선균은 1975년 태어났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과를 졸업한 탤런트 겸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PMC : 더 벙커>, <미옥>, <임금님의 사건수첩>,<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성난 변호사>, <끝까지 간다>, <미스코리아>, <내 아내의 모든 것>, <화차>, <체포왕>, <쩨쩨한 로맨스>, <우리 동네> 등이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8년 제9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 표창, 2015년 제51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2012년 헤럴드 동아TV 라이프스타일 어워드 스타일아이콘상, 2010년 KBS 연기대상 남자 특집 단막극상, 2010년 MBC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등이 있다.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류승룡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했으며, 2004년 영화 <아는 여자>로 데뷔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극한직업>, <7년의 밤>, <염력>, <서울역>, <도리화가>, <손님>, <명량>, <표적>, <7번방의 선물>, <광해, 왕이 된 남자>, <내 아내의 모든 것>, <최종병기 활>, <고지전>, <아이들>, <평양성>, <퀴즈왕>, <시크릿> 등이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3년 제50회 대종상영화제 남우주연상, 2013년 한국광고주대회 광고주가 뽑은 좋은 모델상, 2013년 제7회 Mnet 20's Choice 남자 20's 무비스타상, 2013년 제49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대상, 2013년 제4회 올해의 영화상 남우조연상, 2012년 제33회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 등이 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