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고양시(시장 최성)는 오는 23일과 24일 2017년 송년행사로 주엽어린이도서관에서 6인의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인 6색 그림책 작가의 1인극 공연’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유진 ▲조수진 ▲장현정 ▲김윤정 ▲김경희 ▲최덕규 6명의 작가가 모였다.

6명의 작가는 본인의 그림책을 1인극 공연으로 보여주며 관련 독후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는 주엽어린이도서관 2층 세계어린이도서실에서 오는 23일(토) 오후 2시부터 5시 김경희, 유진, 최덕규 작가가, 24일(일) 오후 2시부터 5시 조수진, 장현정, 김윤정 작가가 진행한다.

모두 사전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프로그램 접수 등과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 또는 주엽어린이도서관(031-8075-9161)으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고양시청>

한편 이외에도 도서관 2층 세계어린이도서실에는 올해 세계한인무역협회(OKTA)가 주엽어린이도서관으로 기증한 세계 그림책들의 전시돼 있다. 이는 별도 신청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주엽어린이도서관 관장은 “다양한 그림책을 다양한 작가의 시각으로 보여줌으로써 그림책의 재미와 흥미를 이끌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하며 “이번 행사를 끝으로 주엽어린이도서관의 2017년 프로그램을 마무리하고 오는 2018년 더욱 새롭게 단장한 다양한 세계그림책특성화 프로그램과 다시 만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