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6회 DID 토요 모닝 특강’ 개최

<사진=조철웅 페이스북>

[한국강사신문 박신혜 기자] 오는 23일 오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DID드림코칭센터(7호선 논현역 3번 출구)에서 조철웅 저자가 자신의 저서 <일과 삶이 모두 행복해지는 비결, 듀얼 해피니스>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조 저자는 삼성자동차를 시작으로 삼성전자 일본 주재원을 거쳐 현재 삼성 반도체 전략마케팅팀에서 전략, 기획 업무를 맡고 있다. 일과 업무에 몰두하다가 번아웃(Burn-out)을 경험하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찾았다. 취미로 시작한 복화술을 계기로 SNS에서 책을 복화술로 소개하는 일과 공연, 강연 등으로 대중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또한, 직장에서의 일과 개인적 삶이 모두 행복해지는 ‘듀얼 해피니스’를 직접 실천하며 행복한 직장인의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다.

<사진=조철웅 페이스북>

이번 강연에서 조 저자는 직장생활에서 업무도 탁월하게 하고 자기 인생에서도 행복한 꿈을 이루어 가는 비결에 대해 강연할 계획이다. 인생 2막을 제대로 준비하지 않으면 노년에 힘든 세월을 보내게 된다.

이번 강연은 삼성전자에서 20년 넘게 근무하고 있는 저자가 그동안 현장에서 부딪치고 고민하고 경험하면서 찾아낸 구체적인 노하우와 지혜를 엿볼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DID 토요모닝특강’은 매주 토요일 오전 7시에 DID드림코칭센터(대표이사 송수용)에서 열린다. 처음 30분 동안은 자기소개와 DID 소개로 이루어진다. 이후 1시간 동안 저자 특강이 진행되며, 종료되면 질의응답 시간과 저자 사인회가 이어진다.

DID 토요 모닝특강은 인생을 바꾸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참가비는 사전입금 시 1만 원이며, 현장납부 시 1만5천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DID 드림 캠프 밴드와 송수용 대표(010-4527-2369)에게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