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종료되고, 수험생들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한 공부를 시작한다. 지금 시기는 본격적으로 공인중개사 학원 선택부터 공부 방법까지 많은 고민을 하는 시기다. 이에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2020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합격 노하우가 담긴 '2020년 합격비법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20년 합격비법서 무료배포 이벤트는 2020년 공인중개사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이 빠르게 시험 준비를 시작할 수 있도록 오픈되었다. 합격비법서는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기본서 활용방법'부터 해커스 교수진이 알려주는 ‘시험과목별 집중 포인트'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필요한 합격 노하우를 담고 있다.
 
특히, 판례를 통해 생생하게 이론을 설명해주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채희대 교수는 민법 및 민사특별법에 관한 핵심 공략 포인트를 합격 비법서에 담아 수험생들이 수월하게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더불어 이전에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였던 선배 수험생들의 합격 후기와 합격 전략까지 담아 수험생이 갖고 있는 고민을 완벽하게 해결해 주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인강과 학원을 선택하는 데에서부터 고민이 많다”라며 “이러한 수험생들의 공부 시작에 도움을 주고자 2020년 합격비법서 이벤트를 서둘러 오픈했다”라고 이번 이벤트에 대해 설명했다. 2020 대비 합격비법서는 하루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배포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하였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서 부동산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강의 및 무료인강, 시험과목, 공부 방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