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PC방 창업 브랜드 샹떼 PC방, 워라밸 시대에 딱 맞는 아이템으로 ‘PC방 창업’ 제안

[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52시간 근로제 실행이 본격화되면서 퇴근 후 여가를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여가 시간을 보내는 공간도 다양해졌다. 만화카페, 볼링장, PC방, 코인노래방 등 젊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공간의 공통점은 저렴한 이용 요금으로 편하고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여가시간을 보내는 공간 중 단연 눈에 띄는 것은 ‘PC방’이다. PC방은 24시간 운영에 언제든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방문할 수 있고 시간도 너무 지루하지 않게 짧게는 30분, 기본 1시간 정도 이용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PC 게임을 기본으로 영화, 인터넷 등을 즐길 수 있고 최근에는 먹거리 비중이 높아지면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먹거리까지 맛볼 수 있다. 

이렇게 심야시간대에도 손님들이 찾는 PC방은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PC방 창업’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PC방 창업 브랜드 중에서도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샹떼 PC방’이 예비 창업자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샹떼 PC방은 1998년도부터 PC방 창업을 시작, 21년여의 시간 동안 PC방 브랜드 TOP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여전히 PC방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으며, 690여 명의 점주들과 함께 하고 있다.

PC방 창업 브랜드 샹떼 PC방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본사가 가진 체계적인 노하우와 전국적인 AS 망을 활용한 서비스라 할 수 있다. 샹떼 PC방은 ‘당일 A/S 원칙’으로 전문 PC방 슈퍼바이저가 전국적으로 매장을 방문, PC 고장이나 매장에 대한 애로사항 발생 시 신속한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 외에도 주말과 공휴일을 비롯한 매장에 인력이 상주하지 않는 시간대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콜센터를 운영하는 등 소비자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샹떼 PC방은 최근에 1금융 신한은행 + 기업은행을 통한 대출을 진행하면서 PC방 창업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의 부담을 최대한 줄여주고 있다. 여기에 그래픽카드 RTX 2080 SUPER 제공, 매장 오픈 후 2년간 투자금을 회수하지 못하면 보상해주는 투자원금 보장제도 등 오직 창업자를 위한 혜택과 차별화된 무기를 마련하였으며, 전문적인 지원과 높은 고객만족도를 바탕으로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고 있다.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샹떼 PC방 관계자는 “최근 여가 시간이 증가하면서 PC방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것을 본 후 손님으로 왔다가 예비 창업자의 입장에서 문의하는 분들이 부쩍 증가했다. 성공적인 창업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샹떼 PC방의 자세한 창업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무료 상담 받을 수 있다.

 

장지용 기자  wldydwldyd112@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