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대치동 수학학원 하이원, 고1 기말고사 대비 특강 ‘원장 직강’으로 실시

[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내일이면 2020 수능이 치러지고 수험생들의 수험생활은 마무리된다. 그러나 고등학생들의 시험준비는 여전히 ‘현재진행형’이다. 특히, 올해 처음 고등학교에 입학해 2학년 진학을 앞두고 있는 고1 학생들은 중등 과정보다 어려워진 시험 난이도와 늘어난 공부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이 상당히 많다.

또한 기말고사는 중간고사에 비해 시험 범위가 넓고, 더 높은 난도의 문제가 출제되는 경우도 많다. 때문에 더욱 철저하게 기말고시 대비를 해야 하는바, 이를 돕기 위해 대치동 수학학원 하이원에서 고1 학생들을 위한 기말고사 대비 수학 특강을 실시한다.

대치동 고등 수학학원 하이원에서 진행하는 ‘고1 기말고사 대비 특강’은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추가 수강료가 없는 무료 특강이다. 하이원학원에 재원중인 고등학교 1학년 학생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1차 특강은 11월 16일(토)에 실시하며, 2차 특강은 그 다음 주인 23일(토)에 실시한다. 양일 모두 오후 4시~5시에는 기말 대비 모의고사를, 오후 5시~6시에는 모의고사 해설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대치동 고등부 수학학원 하이원의 이병민 원장 직강으로 진행되며, 특강의 범위는 함수부터 조합까지다. 또한, 하이원에서는 특강에 참석한 학생들의 기말고사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수업 후 기말고사 대비 모의 시험지를 각 1부씩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다. 참석하고자 하는 회차를 선택해 학원 데스크에서 신청 가능하며, 1, 2회차 특강 모두 신청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렇듯 열정적이고 알찬 내신대비 커리큘럼 추천과 독립적인 소수 수업 진행을 통해 성적향상의 꿈을 이룬 재원생의 사례들도 주목받고 있다. A 외고 1학년에 재학 중인 B군은 “이 학원에 다닌 후 1학기 기말 50점이던 수학 점수가 2학기 중간고사 때는 81점까지 올랐다”며 “이번에 원장님이 직접 진행하시는 기말고사 대비 특강으로 90점대까지 수학 점수를 올려 보고 싶다”고 전했다.

강남권 학교뿐만 아니라 타지역 중등부, 고등부 학생들의 내신대비도 1:1 밀착관리로 성취해 나가고 있는 개별 과외식 수학학원 하이원에서는 B군 외에도 1학기 기말 73점에서 2학기 중간 99점을 받은 중3 학생, 45점에서 80점으로 35점이 수직상승한 고1 학생, 50점대였던 점수를 81점으로 끌어올린 고1 학생 등 여러 성적 향상 사례들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대치동 수학학원 하이원에서는 내달 30일부터 ‘겨울방학 얼리버드 알찬 특강’이 개강 예정이다. 이번 겨울방학특강은 학생들이 좀 더 쉽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수학을 공부할 수 있도록 하이원의 우수한 강사진들이 고심하여 계획한 특강으로, 고등수학(상) 기본∙심화, 고등수학(하), 개정 수1, 수2 과정을 소수 판서식 강의로 진행한다. 모든 강좌는 선착순 모집이다.

하이원의 ‘고1 기말고사 대비 특강’ 및 ‘겨울방학 얼리버드 알찬 특강’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전화 및 개별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지용 기자  wldydwldyd112@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