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설계> “사람 위에 돈, 돈 위에 우리가 있다! 신은경·오인혜·이기영 주연”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4일(목) 4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채널 CGV에서 영화 <설계>가 방송된다.

2014년 9월 18일 개봉된 박창진 감독, 신은경, 오인혜, 이기영 주연의 <설계>는 관람객 평점 5.90, 네티즌 평점 4.62, 누적관객수 45,726명을 기록한 96분 분량의 스릴러영화다.

영화 <설계>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혹한 사채업자 '세희(신은경)'의 치밀한 설계와 복수의 과정을 그린 스릴러작품이다. 세희(신은경)는 가족과 자신을 파멸로 몰고 간 사채업자에게 복수하기 위해 밤의 세계로 몸을 던지는 이야기를 뜨거운 긴장감으로 그리고 있는 서스펜스 스릴러영화다.

<사진=네이버 영화>

돈에 죽고 돈에 사는 냉혹하고 차가운 세계에서 살아가는 주인공들의 숨 막히는 두뇌 싸움과 통쾌한 복수를 그려낸 작품으로, 대한민국 연기파 배우 신은경이 주인공 ‘세희’ 역에 분해 새로운 복수의 여제가 탄생할 것을 알리며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영화 제작진은 인생의 나락으로 떨어진 한 여자가 피도 눈물도 없는 화류계와 사채업계에 발을 들여놓은 뒤, 180도 다른 삶을 살아가며 치밀한 복수를 준비하는 이야기를 그린 <설계>는 극이 진행되는 내내 보는 이들에게 결과를 예상할 수 없는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 과정 속에 만난 주인공들이 벌이는 치밀한 두뇌 싸움, 물고 물리는 인물들의 처절한 욕망과 복수의 설계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직면한 인물들의 모습을 반전에 반전으로 그려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