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의왕시, 숭의여자대학교 차윤환 교수 초청 11월 의왕아카데미 21일 열려
<사진=의왕시>

[한국강사신문 김순복 시민기자] 경기도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오는 21일 의왕여성회관 공연장에서 오후 3시 ‘11월 의왕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의왕아카데미는 숭의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차윤환 교수를 초청해 ‘100세까지 건강하게 사는 소소한 3가지 이야기’의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차윤환 교수는 KBS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 ‘비타민’, SBS ‘좋은 아침’, MBC ‘기분 좋은 날’, TV조선 ‘내 몸 플러스, 내 몸 사용설명서’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100세까지 건강하게 살고 싶은 인류의 공통된 꿈을 이루기 위해 우리 식생활 속에 숨겨진 100세 장수의 비밀을 식품영양학적 관점에서 자세하게 이야기할 예정이다.

한편, 2019 의왕아카데미는 지난 9월 진병원 양재진 원장 초청 ‘스트레스 그리고 나’, 10월 법무법인 리 이인철 대표 초청 ‘재미있게 풀어보는 필수 생활 법률’, 철학자 강신주 강사 초청 ‘우리가 찾는 진정한 행복이란’의 주제로 열렸다.

의왕아카데미는 의왕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문의는 의왕시 평생교육과로 하면 된다.

 

 

김순복 기자  ksb0229@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