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체인징S의 새로운 모델, 미스트롯 '지원이'

[한국강사신문 권경민 기자] 최근 장내 미생물 비율이 비만의 원인이라는 내용이 이슈가 되면서, 미생물 또는 유산균을 활용한 체중 관리가 주목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으로 유명세를 탄 트로트 가수 지원이가 (주)네이쳐닥터에서 개발 공급하는 제품인 '체인징S'의 모델로 발탁돼 주목 받는다.

지원이는 미스트롯 경연에서 결승에는 진출하지 못했지만, 한때 우승 후보로까지 점쳐졌던 가수다. 지원이는 흔들림 없는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를 꽉 채우는 파워풀한 안무는 물론 빼어난 미모까지 갖춰 방송 출연 이후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체인징S 모델로 발탁된 지원이는 "체인징S는 최고의 품질을 바탕으로 기존 체중 관리 제품과 차별화를 둔 제품이라 생각한다"며 "대표님의 정직한 경영 마인드에도 크게 공감해 체인징S의 모델이 되기로 결정했다. ‘체인징S’처럼 탄탄한 중소기업의 뛰어난 제품을 널리 알려, 중소기업 성장에도 기여하고자 한다"고 모델이 된 이유를 밝혔다. 

가수 지원이는 12월 중 체인징S의 CF용 영상 촬영 및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해당 광고는 내년 1월부터 TV 광고와 인터넷 광고를 통해 릴리즈할 계획이다.

체인징S는 황기, 갈근 등 한방원료 발효액과 미강, 참깨, 천년초 등을 포함한 총 56종의 원료를 100% 발효한 제품이다.

‘체인징S’의 핵심은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에 있다. 대부분의 유산균은 수입산 동물성 유산균으로 위산을 통과하지 못하고 사멸한다. 일부 업체는 코팅을 해 장까지 통과시키지만 원래 약한 균이 제대로 증식하지 못할 우려가 있다.

반면 체인징S 발명 특허 유산균은 코팅을 하지 않고 위산(ph2.5)에서 3만 배 증식하며, 장에서는 무려 120만 배까지 증식한다. 이러한 기술을 바탕으로 한국 특허뿐 아니라 미국, EU(유럽연합) 특허까지 획득했다. 

체인징S 측은 “건강미인으로 알려진 지원이 씨는 장 건강을 개선시키면서 체지방 감량을 유도하는 체인징S의 컨셉과 누구보다 잘 맞는 모델이다. 앞으로 지원이 씨와 함께 체인징S를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체인징S는 미생물 발효 과정을 포함해 33단계에 이르는 제품 생산 공정 대부분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대량생산이 어려워 현재는 한 달에1,000명 정도에게만 공급이 가능하다. 체인징S에 대한 정보는 포털 사이트에 ‘체인징S’ 검색 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경민 기자  kmkwo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